2021년 고충상담번호 제2021-5호 관련 고충 처리 결과 안내
고충상담번호 제 2021-5호 관련 고충 처리 결과 안내드립니다.
- 고충내용: 복지관 홈페이지에 프로그램 안내지 게시 요청
- 고충처리 결과: 복지관 홈페이지 팝업창 기능 활용하여 프로그램 안내 게시함.
- 향후 계획: 거두리기 단계에 따라 변경되는 복지관 운영 상황, 프로그램 진행 여부, 사업 홍보 등 팝업창 활용하여 게시하도록 함.
목록
이전글
2022년 동래구노인복지관 경로식당 식자재 납품 업체 입찰 결과
다음글
2022년 동래구노인복지관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의 건